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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덴베르거 제품 A/S 정책

작성자 에스알티(SRT)(ip:)

작성일 2015-04-09 14:17:06

조회 34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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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
로덴베르거 제품을 믿고 구매한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


1. 서비스 대상

로덴베르거 SRT를 통해 구입한 고객 및 품질 보증 카드가 있는 경우

* 병행 수입 물건이나 그외 다른 유통 경로를 통해 구입한 제품은 유,무상 A/S 불가

* 품질 보증 카드 분실 시 서비스 불가


2. A/S 접수 방법

2-1. 제품 A/S는 반드시 고객센터 연락 후 서비스 담당자의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

2-2. 상담 후 접수 한 뒤 제품 수리 서비스 양식에 따라 문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 주셔야 합니다

2-3. 만약 유선상 상담하기 어려운 문제는 이메일(rotool@naver.com)로 사진이나 기타 영상을 전송해 주시면 A/S 담당자가 확인 뒤 이메일로 회신 또는 아웃콜을 진행 합니다 (이메일 작성 시 내용에 증상이나 연락처 반드시 포함)

어떠한 경우이든 상담 없이 보낸 제품 A/S는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


3. 배송

택배 비용은 요청자 측에서 선불(제품 초기 불량은 제외)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(가급적 KGB 택배 이용)


4. 수리 견적

A/S 담당자가 제품을 확인 후 수리가 가능한 경우 아웃콜이나 이메일을 통해 수리에 발생되는 견적을 안내 합니다 그 후 고객의 결정 유무에 따라 수리가 진행 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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